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전체
  • 민원신고서 작성
  • 전자신고 오류
  • 증명서
  • 홈페이지이용

전체

자주묻는질문 상세
 
제목 증명서 출력시 익스플로어 오류로 중지되는 경우
 
문의유형 증명서발급오류(프린터포함) 등록일 2017-01-24 조회수 42875

홈페이지 증명서 출력중 오류로 익스플로어가 중지되는 경우 (꺼짐, 비정상종료)


아래 1)번을 먼저 조치해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2)번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1) 사용중이신 인터넷창을 모두 닫은 후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BCQRE_RX 연동모듈 설치프로그램을 제거 -> 화면 우측상단 '보안프로그램 수동설치'에서 '문서위변조방지' 프로그램을 설치 하신 후 다시 로그인 하시어 증명서 출력


2) 사이트이용관련 인터넷 기본환경 설정하시면 정상적으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기본환경 설정방법은

-도구⇒호환성보기 클릭하여[이 웹 사이트 추가] 항목에 4insure.or.kr 입력 후 추가 버튼
-도구⇒인터넷옵션⇒일반⇒검색기록항목의 설정 클릭⇒임시인터넷파일⇒저장된 페이지의 새버전확인을 '웹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설정 후 확인클릭

-도구⇒인터넷옵션⇒보안⇒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 ⇒ *.4insure.or.kr 추가
  ●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수준  “보통”
  ● 사용자 지정 수준 - ActiveX컨트롤 및 플러그 인 항목 중
     ActiveX컨트롤 및 플러그 인 실행,  ActiveX컨트롤을 자동으로 사용자에게 확인, 바이너리 및 스크립트 동작, 서명된  ActiveX컨트롤 다운로드,
스크립팅하기 안전한 것으로 표시된  ActiveX컨트롤 스크립팅, 승인된 도메인만 확인없이  ActiveX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 이전에 사용되지 않은  ActiveX컨트롤을 묻지 않고 실행하도록 허용 ⇒ "사용"으로 체크
  ● 서명안된 ActiveX컨트롤 다운로드, 스크립팅하기 안전하지 않는 것으로 표시된 ActiveX컨트롤 초기화 및 스크립팅 ⇒ “확인”으로 체크

-도구⇒인터넷옵션⇒고급
  ● 국제 ⇒ URL경로를 UTF-8로 보내기 체크해제 하시면 됩니다.(재부팅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하셨는데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홈페이지 헬프데스크 ☏063-711-7800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