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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인증서.개인정보의 보호 및 보안을 위하여 공인인증서로 본인여부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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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인증서 등록 변경

기존에 등록된 공인인증서의 기간 만료나 분실로 사용이 어려울 경우 다른 공인인증서를 변경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로그인한 상태에서
좌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버튼을 누릅니다.

좌측상단의 마이페이지 버튼 화면

2. 좌측 메뉴에서 '공인인증서 관리'메뉴를 누릅니다.

좌측메뉴의 공인인증서 관리메뉴화면

3. 인증서 등록창의 하단 '인증서변경'버튼을 누릅니다.

인증서변경 버튼 화면

4. 인증서선택'화면이 나오면 사용할 인증서를 선택한 후 해당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기재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공인인증서 화면

5. 인증서 삭제를 원하시면 '인증서 삭제'버튼을 클릭 하시면 인증서 삭제가 됩니다.

인증서 삭제버튼 화면

6. 정상적으로 인증서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정상등록 완료 화면